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제목
삼진제약(주), ‘안전한 게보린 올바른 약복용’ 캠페인 펼쳐!
등록일
2017-04-24 09:23:25

시민과 함께하는 2017 건강서울 페스티벌!
삼진제약, ‘안전한 게보린 올바른 약복용’ 캠페인 펼쳐!

- 23일 서울광장서 올바른 약 복용과 건강한 삶 다짐 행사 성황리에 마쳐.. -


삼진제약(주)(대표이사 이성우)은 23일 서울광장에서 열린 2017 건강서울 페스티벌에 참여, ‘안전한 게보린 올바른 약 복용’을 주제로 국민 건강을 위한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2017 건강서울 페스티벌은 시민의 건강증진과 질병예방을 위해 매년 서울시약사회가 개최하는 시민참여 건강행사다. 일반의약품 바로 알고 복용하기, 안전한 약물사용과 건강기능식품의 바른 선택, 나트륨 줄이기와 금연 등 약과 관련된 다양한 건강 정보를 나눈다.


이날 삼진제약은 서울광장에 게보린 부스를 설치하고, 시민들이 직접‘건강다짐’을 작성하고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건강법을 공유하고 응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게보린이 여러분의 건강다짐을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게보린(일반의약품)에 대한 정확한 약 정보를 제공하고  올바른 약 복용법을 알리는 등 다양한 행사와 기념품 증정 시간을 가졌다.


삼진제약 관계자는“모든 의약품은 건강을 지키는 유익한 효능과 더불어 오남용 가능성도 있다”며“처방전 없이 약국이나 편의점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도 항상 의약사 등 의료전문가의 복약지도에 따라 정확한 용법과 용량을 지켜야한다”고 소개했다. (끝)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삼진제약(주), [Why] 46년 藥장수 "세계 최고 직업은 영업맨"_조선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