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제목
삼진제약(주), 심장병 어린이 치료비 후원‘희망의 성탄 선물’
등록일
2018-01-08 11:31:42

난치병 어린이 돕기 제 14회 의사사진전 성료
삼진제약㈜, 심장병 어린이 치료비 후원‘희망의 성탄 선물’ 

  의사사진전 통해 난치병 환아 수술비 적립, 최근 선천성 심장병 앓는 어린이 후원      
  사랑나눔 의사사진 공모전, 지난 2010년부터 시작 올해로 14회 째 진행


삼진제약㈜(대표이사 이성우)은 성탄절을 앞두고 사랑 나눔 의사사진 공모전을 통해 심장병 어린이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삼진제약은 22일 서울 송파구 풍납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심장병을 앓고 있는 노을이(가명. 3세) 가족에게 치료비를 전달했다. 노을이는 선천성 심장 심실중격 결손으로 태어나 생후 6개월 새 두 차례나 수술을 받았다. 3차 수술을 앞두고 증상 악화와 청력 손실 등이 겹쳐 고통을 받고 있다.

▲ 삼진제약(주) 영업1본부 이용정 이사(오른쪽)
   가 선천성 심장질환을 앓는 3세 어린이의 회복
   을 기원하며 가족에게 치료비를 전달했다
   (22일. 풍납종합사회복지관)

삼진제약(주) 사랑나눔 의사사진 공모전은 지난 2010년부터 시작돼 올 해가 14회째다. 의료 현장의 다양한 모습을 공유하고 질병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 환자들을 돕기 위해 시작됐다. 전국의 의사들이 의료현장 또는 일상에서 직접 촬영한 생생한 작품 사진을 온라인에 전시하고 응모와 우수작 추천 때마다 삼진제약이 기금을 적립해 난치병 어린이를 위해 기부한다.
후원 대상은 질병으로 고통 받는 저소득층 어린이를 사회복지 단체로부터 추천받아 의사들과 함께 응원과 희망을 나누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이번 14회 의사사진 응모전은‘살며 사랑하며 배우며’라는 주제로 10월 16일부터 12월 10일까지 사진 응모와 온라인 전시가 진행됐다. 전국 각지의 의사들이 총 452작품을 출품하는 등 큰 성황을 이루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삼진제약(주) 이성우 사장은“어린이 환자를 돕기 위해 시작한 의사사진 공모전을 통해 함께 사랑을 나누어 온 전국의 의료인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삼진제약 임직원은 내년에도 1% 사랑나눔운동, 의사사진전 등 사회공헌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보다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끝)

이전글
삼진제약(주), 무술년 새해 힘찬 출발과 시무식!
다음글
삼진제약(주), 23일부터 전 임직원 연말연초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