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제목
삼진제약(주), 기해년 새해 힘찬 출발과 시무식!
등록일
2019-01-02 13:17:22

삼진제약(주) 기해년 새해 힘찬 출발과 시무식!
2019년‘함께 일구는 행복일터’로 탄탄한 성장 노력

- 제품 : 기존 만성, 노인성 질환 치료제 라인 강화, 항응고제 ‘다비란’의 성공적 시장개척 노력
- 경영 :‘준법경영, 윤리경영, 유연한 조직문화’새해 경영 키워드 강조


삼진제약(주)(이성우 대표이사)은 2일‘함께 일구는 행복일터, 해피2019 삼진제약’을 모토로 2019년 시무식을 갖고 올 한해 탄탄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자고 결의했다.

사진 : 2019년 삼진제약 시무식


삼진제약(주) 이성우(李成宇)대표이사는 신년사에서 정치사회적 격변기에도 흔들림 없이 최선의 노력을 다해준 임직원을 격려하고, 정책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한편 ‘준법경영, 윤리경영’과‘유연한 조직문화’를 2019년 핵심 경영 기조로 삼는다고 밝혔다.


이성우 사장은 “윤리경영과 준법경영은 전 산업계에서 요구되는 시대적 변화”라며, 새로 태어난다는 각오로 전 부분에서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것을 주문했다. 또한 올해 인증을 받게 되는 ISO 37001 경영시스템을 통해 준법경영 및 윤리경영을 시스템화하여 기업문화 정착에 힘써 줄 것을 제안했다. 한편, 경직된 조직문화와 소통 부재를 극복하기 위한 유연한 조직문화 정착도 제시했다. 이성우 사장은 “다가올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고 화합과 포용의 자세로 어려움을 극복해나가자”며 “임직원 모두가 힘을 모아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시장 환경에 부응하고 영업목표 달성을 위해 주력 제품 강화 전략도 내놓았다. 삼진제약은 플래리스를 위시한 기존 주요 제품의 지속적인 성장을 유지하고, 2019년에 새로 출시하는 항응고제 ‘다비란’의 성공적인 시장개척을 위해 배전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다. 또한 신규 사업 진출 및 해외 시장 확대와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한 R&D 파이프라인 확장으로 미래 성장 동력을 확보해 나가기로 했다.


삼진제약(주) 이성우 대표이사는“삼진제약은 지난 한 해 밤낮으로 애쓴 임직원의 노고로 난관을 헤쳐나갈 수 있었다”며“황금돼지띠의 기해년 새해에도 어려운 경영상황을 슬기롭게 대처하며 국민 건강에 기여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삼진제약을 만들기 위해 구성원 모두가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삼진제약은 2019년 시무식을 경기도 소재의 호텔에서 1박2일간의 워크숍으로 진행했다. 승진 임직원 86명에 대한 사령장 수여를 비롯해 조직문화, 인문학 강연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초빙 특별강연으로 다채롭게 꾸며졌다. (끝)

이전글
삼진제약(주) 사랑나눔 의사사진전 인천 검단탑병원 임성룡 신경외과장 최고작품상 수상
다음글
삼진제약(주), 청소년을 위한 올바른 약복용 캠페인 펼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