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바로가기

제목
삼진제약 게보린 정 누적판매 36억 정 돌파!
등록일
2019-07-29 15:01:19

삼진제약 게보린 정누적판매 36억정 돌파!


빠른 통증 억제 효과로 국민 진통제 대명사 자리매김


삼진제약(대표이사 장홍순, 최용주)은 해열진통제 ‘게보린 정’이 출시 40년만에 누적판매 36억 정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출시 40주년을 맞은 게보린은 1979년 출시된 이후 효과 빠른 진통제로 명성을 떨치며 소비자의 필수 상비약이자 ‘국민 진통제’로 자리매김해왔다. 이 기간 판매된 정제 수는 약 36억 정으로, 10정 케이스 크기(11.8cm)로 환산하면 약 지구둘레(4만여km) 한 바퀴에 달한다. 이 같은 기록은 마케팅은 물론 판매로 검증된 품질력이 뒷받침 됐기 때문으로 평가받고 있다.

게보린은 다양한 통증에 신속하고 탁월한 효능으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 진통제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었다. 게보린의 세 가지 복합 성분은 신체의 통증과 발열증상을 조절해 빠른 진정 효과를 나타내며, 두통뿐만 아니라, 치통, 생리통, 근육통, 신경통 등의 통증 억제에도 효과적이다. 또 ‘한국인의 두통약’, ‘맞다 게보린’ 등 친근감 있는 광고 문구는 게보린의 브랜드 파워를 높이는데 기여했다. 이 같은 노력을 통해 게보린은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브랜드 컨설팅사 ‘브랜드키’가 공동 조사한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에서 진통제 부문 1위 브랜드에 2016년부터 4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삼진제약 관계자는 “한국인의 두통약으로 명성을 이어온 게보린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아 진통제 시장에서 의미있는 기록을 세울 수 있어 감사하다”며 “40년간 보내주신 신뢰를 잊지 않고, 게보린의 브랜드 파워에 걸맞게 앞으로도 국민 건강 증진과 건강한 삶을 위한 일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끝)

이전글
수험생, 취준생 여러분 힘내세요! -이제는 멘탈도 관리한다 ‘안정액’
다음글
삼진제약 NOAC제제 엘사반 정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