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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 시간이 흐를수록
믿음은 커지고 새로움은 더해진다.

BRAND STORY

BRAND

STORY

HISTORY 게보린의 41년 역사

1977

스위스 제약 기업 가이스트리히
(Geistlich)사와 협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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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7

스위스 제약 기업 가이스트리사(Geistlich)와 협력

게보린은 삼진제약과 스위스의 제약 기업 가이스트리히 (Geistlich) 사의 협력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가이스트리히(Geistlich) 사의 진통제 ‘게보딘’을 들여와 1977년부터 연구개발하여 ‘게보나’ 정으로 시판하였습니다.

1979

'게보나' 정에서 '게보린' 정으로
제품명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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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9

'게보나' 정에서 '게보린' 정으로 제품명 변경

1977년 ‘게보나’ 정으로 시판 이후, 1979년 3월 제품명을 ‘게보린’ 정으로 변경했습니다. 게보린은 다양한 통증에 신속하고 탁월한 효능으로 진통제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할 수 있었습니다.

1982

기발한 TV 광고 카피로
성공한 게보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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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2

기발한 TV 광고 카피로 성공한 게보린

1982년 처은 게보린의 TV 광고가 방영되었습니다. 당시로서는 아직은 인지도가 높지 않았던 제약회사였으나 게보린의 기발한 광고 카피 하나로 삼진제약회사와 더불어 게보린까지 인지도를 높이게 되었습니다.

1983

이산가족 상봉과 게보린
맞다 맞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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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3

이산가족 상봉과 게보린 맞다 맞어!

80년대 초반 이산가족 상봉이 있었습니다. 극적으로 다시 만난 이산가족들이 ‘맞다, 맞다!’를 외치며 서로 얼싸안은 모습은 온 국민의 눈시울을 적셨습니다. 이에 당시 광고 중이었던 게보린의 광고 카피와 맞물리면서 대중 친화적인 브랜드로 각인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1985

출시 6년만에 두통약
국내 점유율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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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5

출시 6년만에 두통약 국내 점유율 1위

1979년 게보린 처음 출시 이후, 다방면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며 성장하였습니다. 1985년 마침내 기존에 국내시장을 선점했던 타 브랜드들을 제치고 국내 1인자로 부상하게 되었습니다.

2018

고객만족!
소비자 친화적 패키지 리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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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고객만족! 소비자 친화적 패키지 리뉴얼

성분 및 효능, 용법과 주의사항을 큰 활자로 보기 쉽게 기재해 소비자의 가독성을 높이고 피로도를 낮췄습니다. 또 로고에 점자를 적용해 시각 장애인이 점자 표기를 확인하고 약을 복용할 수 있게 개선했으며, 어린이 안전용기 포장의 장점을 살려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2019

출시 40주년 '게보린 정'
누적판매 36억정 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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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출시 40주년 '게보린 정' 누적판매 36억정 돌파

삼진제약 게보린은 의약품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의 자료에 따르면 2015년 121억, 2016년 142억, 2017년 134억, 2018년 138억 등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 진통제 시장 국내사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은 36억 정을 돌파, 케이스 길이로 계산했을 때 지구둘레 1바퀴를 돌 수 있는 수량입니다.

2020

생리통에 더 나은 케어 솔루션
게보린 소프트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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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생리통에 더 나은 케어 솔루션 게보린소프트 출시!

‘게보린 소프트’는 ‘이부프로펜’과 ‘파마브롬’의 복합 작용으로 생리통의 흔한 증상인 하복부 통증, 요통을 비롯해 골반과 가슴의 둔중감을 완화시키는데 효과적입니다. ‘게보린 소프트’에 함유된 이부프로펜 성분 함량은 250mg으로 일반적으로 판매되고있는 200mg의 제품 대비 함량이 높아 진통효과가 뛰어나며, 파마브롬 성분은 이뇨작용을 도와 생리 시 부종과 유방압통을 동시에 잡아주어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액상형 연질캡슐 제형으로 체내 흡수율이 높아 빠른 치료 효과를 나타내며 평균 초경이 시작되는 11세 부터 복용이 가능하며, 12캡슐 포장으로 타사 제품과 차별화를 두어 생리가 시작되기 전날부터 일반적으로 생리통이 지속되는 총 4일동안 복용할 수 있도록 생리 기간을 충분히 고려한 생리통 특화 진통제입니다.

2020

해열진통제 게보린 정
리뉴얼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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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해열진통제 게보린 정 리뉴얼 출시!

‘게보린 정’의 리뉴얼은 제제 개선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품질 향상에 초점을 뒀습니다. 정제의 낱알 사이즈를 길이와 두께의 최적화된 비율로 디자인하여 현재의 90% 크기로 줄여 여성과 고령자의 복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균질과립화 기술을 통해 기존보다 약 3배까지 붕해 속도를 높여, 더욱 빠른 속효성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리뉴얼 ‘게보린 정’은 4월1일 출시돼, 국내 진통제 시장 강자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져나갈 계획입니다.

2020

비타민 B,C 함유 해열제
게보린쿨다운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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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비타민 B,C 함유 해열제 게보린쿨다운 출시!

‘게보린 쿨다운 정’은 아세트아미노펜과 비타민 B1(벤포티아민), B2(리보플라빈), C(아스코르브산)가 복합된 제제로 발열과 초기 감기 증상 치료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 함유 해열진통제입니다. 열을 빠르게 내려주고 오한과 근육통 증상을 완화해 주는 아세트아미노펜과, 피로감을 개선하는 벤포티아민(8mg, 일일권장량의 6.6배), 인후통을 완화해 주는 리보플라빈(4mg, 일일권장량의 2.6배)과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C(100mg, 일일권장량)가 초기 감기를 잡아주며 항히스타민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졸음 부작용 없이 복용이 가능합니다. ‘게보린 쿨다운 정’은 발열 등의 초기 감기 증상이 있을 때 하루 세번, 1정씩 복용할 수 있으며 30정 병 포장으로 가정과 직장, 학교 내 상비약으로 구비해두면 좋습니다.

BRAND
POWER

고객충성도 진통제 부문 5년 연속 1위

한국 소비자포럼과 미국 브랜드 컨설팅기관 ‘브랜드키’, ‘MBLM’과 공동 실시한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조사’에서 게보린은
진통제 부문 1위 브랜드에 2016년부터 5년 지속 선정되었습니다. 이번 조사에서 게보린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 등 5개 평가항목에서 경쟁브랜드에 우위를 점하였습니다.

GOOD
BRAND

약국에서 사랑받는 굿브랜드

삼진제약 게보린은 약사 1000명이 선정한 'Korea Pharm Award 굿 브랜드'에서
스페셜 브랜드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습니다.
게보린은 ‘한국인의 두통약’이라는 별칭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받고 있는 장수품목입니다.

CAMPAIGN

청소년 알약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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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의 올바른 약 복용을 위해
게보린과 함께 노력해요!

대한약사회가 주최하고 삼진제약이 후원하는 ‘알약 캠페인’은 각 약사단체 소속의 약사 강사들이 일선 학교를 직접 찾아가 올바른 약 복용을 알리는 캠페인으로 올해로 6회를 맡아 진행하고 있습니다.

건강서울 페스티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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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건강페스티벌과 함께
알려주고 싶은 약 이야기

매해 진행하는 건강서울페스티벌 참가를 통해 진통제 오남용을 예방하고 향후에도 지속적인 교육과 마케팅을 이어나갈 계획입니다.

CF

2020
게보린
30s

게보린은 첫 광고였던 '맞다, 게보린' 카피를 통해 대중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고, 그로부터 지금까지 게보린은 꾸준히
참신하고 친근한 영상들로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높여 왔습니다.
CF 2020

게보린소프트_20초

CF 2020

게보린_30초

CF 2019

게보린_30초

CF 2018

치타_15초

CF 2016

송창의_15초

CF 2014

육중완_15초

CF 2012

숲_15초

CF 2012

바람_15초

CF 2012

바다_15초

CF 2008

서경석 마카레나편_15초

CF 2007

서경석 강의실_20초

CF 2006

서경석 찜질방_20초

CF 2004

구준엽_30초

CF 2003

정재환_15초

CF 2002

최선규_15초

CF 2000

김승현_25초

CF 1999

김승현_25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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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안을 끄고, 생각을 켜다
멘탈관리 듀얼솔루션 안정액

BRAND STOR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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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안을 끄고, 생각을 켜다

멘탈관리 듀얼솔루션

안정액

듀얼 솔루션
안정액의 유래

고대 중국의 선율사가 마음병인
영심병(靈心病)에 걸렸을 때
천왕이 꿈에 나타나 알려준
처방이라는 재미있는 유래를 가진
안정액은 역대 어의들의 비방으로
전해 내려왔습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신기(神氣)를 보하여
잊어버리지 않게 해주는 명약 입니다.

TV CF

- 시험불안 편 -


불안하면 뇌에 영향을 줘서
배운걸 저장하고
꺼내쓰는 능력이 떨어져요.

정동선

장동선

궁금한 뇌 연구소 대표
막스 플랑크 뇌 공학 연구소
인간 지각, 인지 및 행동 박사
TV CF
-장동선 박사 편-

안정액 사용설명서

메뉴얼

안정액 Q&A

히스토리

2019

불안과 초조, 긴장 해소의 방안으로
‘멘탈관리 솔루션‘ 캠페인을 진행

2018

소비자 트렌드에 맞춘
패키지 변경

2014

복용편의성을 위한 용량 증량
(30mL에서 50mL으로 증량)

1996

출시 5년 만에 20억원 매출 달성

1996

안정액 TV 광고 - 김형자편

1995

안정액 TV 광고 - 김재엽편

1994

안정액 TV 광고

1993

천왕보심단 제제 최초로
액상 제형 출시

안정액 솔루션

불안,긴장 완화

D-day전 미리미리 준비하는 컨디션 지킴이.
안정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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갱년기, 노년기 증상 완화

내성 걱정 없는 몸과 마음의 보약. 안정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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